쉐이크모바일 해지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 접수가 가능해요. 이번 글에서는 쉐이크모바일 해지방법에 대해 폰비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잠깐! 해지 전 꼭 살펴보세요.
- 해지 시 가입자 본인의 신분증과 해지신청서 제출이 필요해요.
- 미성년자는 해지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 및 가족관계서 등 추가 서류 제출이 필요할 수 있어요.
- 약정 기간이 있는 경우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어요.
- 해지를 하게 되면 기존에 사용하던 번호는 더이상 이용이 불가해요.
- 요금제 및 통신사만 변경 원할 경우 해지가 아닌 ‘번호이동’으로 신청하세요.
👉🏻알뜰폰 해지 어려우셨죠? 해지 후 재가입까지 완벽정리👈🏻
1. 쉐이크모바일 해지방법
1) 해지 신청서 다운로드
쉐이크 모바일로 해지를 접수하기 위해서 먼저 해지 신청서 다운로드가 필요해요. 해지 신청서는 쉐이크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 후 각종 신청서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해요. 또는 아래 링크를 누르면 바로 해지 신청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어요.
- 홈페이지 경로: 쉐이크모바일> 고객센터> 각종신청서> 해지신청서
▼아래 링크를 누르면 쉐이크모바일 해지신청서를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어요▼
출처: 폰비
2) 해지 신청서 작성
해지 신청서를 다운로드했다면 해지 신청서 작성이 필요해요. 해지 신청서 노란색 음영과 빈칸을 작성해주세요. 해지 신청서 하단 신청일은 통신사에 신청서를 접수하는 날 기준으로 작성하시면 돼요. 정산 관련 내용은 신청서 작성 후 쉐이크 모바일에 접수하실 때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작성해야 할 정보: 고객명, 생년월일, 연락처, 해지신청번호, 이메일, 해지사유, 신청일, 신청자
출처: 폰비
3) 해지 신청서 접수
해지 신청서를 작성 완료했다면 이제는 접수를 진행해 볼게요. 쉐이크 모바일은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해지가 가능해요. 해지 신청하실 때는 명의자 신분증과 해지 신청서를 함께 제출해 주셔야 정상적으로 접수가 가능해요. 또한, 해지 업무를 위해 신분증 제출 후에도 본인 확인을 위한 추가 SMS 인증 절차가 진행될 수 있어요!
✅해지 접수 시 필요한 준비물
- 개인: 해지 신청서, 명의자 신분증
- 개인사업자: 해지 신청서, 명의자 신분증
- 미성년자: 통신사 안내에 따름
출처: 폰비
서류가 준비되었다면 이제 접수를 진행해 볼게요. 쉐이크 모바일 해지방법은 해지 신청서 작성 후 채팅상담으로 해지 접수를 해야 해요. 이후 상담원 안내에 따라 이메일 주소로 준비된 해지 신청서와 서류를 보내면 접수가 완료돼요. 서류만 보내고 해지 접수를 하지 않을 경우, 해지 처리가 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해 주세요!
✅ 쉐이크모바일 고객센터
- 운영시간: 평일 09:00 – 19:00, 점심 12:00 – 13:00
- 채팅상담: 홈페이지> 우측 하단 ‘아이콘’> 정지/해지> 해지신청> 번호를 사용하지 않음> 유의사항 내용을 모두 확인했어요.
✅ 쉐이크모바일 해지방법 요약
- 해지 신청서 다운로드> 해지 신청서 작성> 쉐이크모바일 채팅상담 문의> 해지 접수> 이메일로 서류 전송
✅ 쉐이크모바일 이메일 주소(서류전송 시)
- e-mail: [email protected]
출처: 폰비
▼ 아래 링크를 누르면 쉐이크모바일 채팅상담으로 바로 연결돼요! ▼
이번 게시물에서는 쉐이크모바일 해지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만약 사용하던 번호를 해지하지 않고 요금제와 통신사만 변경하고 싶을 때는 해지가 아닌 ‘번호이동’으로 접수를 진행하셔야 된다는 점 꼭 기억하시길 바랄게요. 번호이동은 요금제가 개통될 때 기존 회선은 자동 해지되기 때문에 직접 해지하지 않아도 돼요.
폰비에서는 간편하게 알뜰폰 요금제를 한 눈에 비교하고, 맞춤형 요금제까지 추천해드리고 있어요. 번호이동부터 신규가입 가능한 요금제까지 모두 소개해드리고 있으니 폰비와 함께 통신비 절감을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