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모바일 해지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 접수가 가능해요. 이번 글에서는 고고모바일 해지방법에 대해 폰비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잠깐! 해지 전 꼭 살펴보세요.
- 해지 시 가입자 본인의 신분증과 해지신청서 제출이 필요해요.
- 미성년자는 해지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 및 가족관계서 등 추가 서류 제출이 필요할 수 있어요.
- 약정 기간이 있는 경우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어요.
- 해지를 하게 되면 기존에 사용하던 번호는 더이상 이용이 불가해요.
- 요금제 및 통신사만 변경 원할 경우 해지가 아닌 ‘번호이동’으로 신청하세요.
👉🏻알뜰폰 해지 어려우셨죠? 해지 후 재가입까지 완벽정리👈🏻
1. 고고모바일 해지방법
1) 해지 신청서 다운로드
고고모바일로 해지를 접수하기 위해서 먼저 해지 신청서 다운로드가 필요해요. 해지 신청서는 고고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접속 후 신청서 다운로드에서 가능해요. 또는 아래 링크를 누르면 바로 해지 신청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어요.
- 어플리케이션 경로: 앱 실행> 우측 상단 메뉴바 선택> 고객지원> 신청서 다운로드> 해지신청서
▼아래 링크를 누르면 고고모바일 해지신청서를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어요▼
출처: 폰비
2) 해지 신청서 작성
해지 신청서를 다운로드했다면 해지 신청서 작성이 필요해요. 해지 신청서 파란색 음영 옆 빈칸을 작성해주세요. 해지 신청서 하단 신청일은 통신사에 신청서를 접수하는 날 기준으로 작성하시면 돼요. 대리인이 접수하는 경우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항목도 작성해주셔야 되는 것 꼭 기억해주세요!
✅ 작성해야 할 정보: 이동 전화번호, 연락 가능 번호, 생년월일, 성명, 해지사유, 신청일, 신청자
출처: 폰비
3) 해지 신청서 접수
해지 신청서를 작성 완료했다면 이제는 접수를 진행해 볼게요. 고고모바일은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해지가 가능해요. 해지 신청하실 때는 명의자 신분증(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과 해지 신청서를 함께 제출해 주셔야 정상적으로 접수가 가능해요.
✅해지 접수 시 필요한 준비물
- 개인: 해지 신청서, 명의자 신분증(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
- 미성년지: 해지 신청서, 명의자 신분증, 법정 대리인의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출처: 폰비
서류가 준비되었다면 이제 접수를 진행해 볼게요. 고고모바일 해지방법은 해지 신청서 작성 후 ‘1:1 문의하기’ 를 통해 해지 접수를 해야 해요. 아래 1:1 문의하기 경로와 고객센터 운영 시간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아래 링크를 누르면 고고모바일 1:1 문의하기가 가능해요▼
👉🏻고고모바일 1:1 문의하기👈🏻
평일 10:00 – 18:00, 점심 12:00 – 13:10
이번 게시물에서는 고고모바일 해지방법과 고객센터 안내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만약 사용하던 번호를 해지하지 않고 요금제와 통신사만 변경하고 싶을 때는 해지가 아닌 ‘번호이동’으로 접수를 진행하셔야 된다는 점 꼭 기억하시길 바랄게요. 번호이동은 요금제가 개통될 때 기존 회선은 자동 해지되기 때문에 직접 해지하지 않아도 돼요.
폰비에서는 간편하게 알뜰폰 요금제를 한 눈에 비교하고, 맞춤형 요금제까지 추천해드리고 있어요. 번호이동부터 신규가입 가능한 요금제까지 모두 소개해드리고 있으니 폰비와 함께 통신비 절감을 시작해보세요!